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FAQQ

FAQQ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기용품의 명가 예드림, 한가위 추석명절 특가기획모음전
작성자 KNPD (ip:)
  • 작성일 2011-08-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50
평점 0점

연합뉴스 보도자료 | 입력 2011.08.22 09:48

 

판매마케팅에이전시 KNPD, 추석명절용품 무료판매대행 이벤트 진행!

대형인터넷쇼핑몰 입점 및 판매대행과 고객 CS 등 온라인 판매업무 대행

추석이 한달 여로 다가온 요즘 에스이랜드에 입점한 제수용품 업체 중 한 곳인 예드림은 기획특가 모음전을 진행하느라 분주하다.

예드림은 목기의 고장 남원에서 오랫동안 제기를 제작해 온 업체로 초갈이부터 마지막 상칠까지 정성껏 장인의 손길로 제작된 고급 목기로서 유명하다.

 


제기는 물푸레나무와 오리나무를 주로 쓰는데, 물푸레나무는 민무늬디자인으로 단아한 멋이 있고, 오리나무소재인 제기는 복을 기원하는 "福"자가 그려져 있다.

조상에게 예를 올리고 후손에겐 복을 기원하는 제사문화..

시간이 흐르고, 종교의 차이는 있지만 조상을 존경하고 기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명절에 예를 갖추고자 함은 한결 같으리라 생각한다.

온라인판매마케팅전문기업 KNPD(www.knpd.net 대표 한태욱)는 추석명절에 좀더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온라인 판매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제조사들을 대상으로 "KNPD 추석명절용품 무료판매대행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다.

오랫동안 KNPD와 함께 한 추석명절업체 중 하나인 예드림(늘해랑)은 올 추석을 맞아 오리목과 물푸레나무로 제작되는 제기의 디자인에 기존과 다른 약간의 변화를 준 예드림 제기세트는 단품세트부터 병풍과 교자상에 이르는 풀세트에 이르기까지 구매자의 다양한 선택의 폭을 늘렸다.

제기는 특별한 날을 위한 것이므로 큰맘먹고 구입하는 만큼 네가지의 다양한 세트로 구성, 구매자의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제기(오리목/물푸레)+제기함(봉황주물)+병풍(추사김정희6폭)+교자상 세트(6∼8인용/10∼12인용) 이렇게 구성된 풀세트와 여기에 제기의 가짓수도37P,47P 로 나눴으며 병풍과 함께 혹은 제기함 또는 교자상까지 등 필요한 정도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KNPD 한국신상품개발에선 8월말까지 진행예정인 "KNPD 추석명절용품 무료판매대행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품목으론 각종 제기용품, 과일과 생선 등과 같은 제수용품, 한복, 그리고 선물세트 등 대표적인 추석명절 관련 상품이다.

현재 에스이랜드를 통해 활발히 판매대행이 이루어지고 있는 추석명절업체로는 한과업체인 떡고을,수랏간,수라당한과 황토가,월딘 등 효도선물 그리고 한우갈비세트인 안동민속한우,설창축산, 굴비 등 수산물업체로는 오영곤굴비,고려수산,고바다로,고려수산,미가원 등 많은 업체들이 있다.

KNPD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기간동안 참여하는 업체는 GS샵, 롯데닷컴, CJ몰, H몰 등 메이져쇼핑몰 뿐만 아니라, 옥션, 인터파크, G 마켓 등 오픈마켓 등에 입점 대행, 상품 관리, 고객 CS, 발주처리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제반 업무들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판매상품을 소개하는 상세기술서 디자인 기획 및 제작 등 약 100만원 상당의 전문 대행서비스도 부가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 에스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중소제조업체 임직원 전용 복지몰 에스이몰(www.semall.net) , 화로몰(www.wharo.co.kr) 에도 입점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KNPD(www.knpd.net)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메일로(wharoshop@gmail.com)로 판매코저 하는 제품의 소개자료를 보내면 된다.

"오프라인 구매보단 온라인쇼핑이 가격측 면에서 월등히 저렴한 이유로 인터넷 상의 구매가 점점 급속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친절한 CS와 발빠른 판로포착에 있어 KNPD가 갖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20년의 노하우는 어느 때보다 중소기업이나 신상품개발업체에 있어 굳건한 신뢰와 파트너쉽으로 통하고 있다" 고 KNPD 담당자 박선아 차장은 전한다. 문의:(02) 355-6000(# 226)

(끝)

출처 : 에스이랜드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 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첨부파일 img_0820.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